가입/해지 유의사항
가입/해지 안내 테이블 유형 | 가입/해지 채널 | 상세경로 |
가입 | 지점/대리점 | . |
해지 | Tworld | . |
고객센터 | 114, 1599-0011 |
지점/대리점 | . |
가입/해지 유의사항
[가입관련]
가입채널 : 지점/대리점, T월드다이렉트(On-line)
T월드다이렉트(On-line)의 경우, 신규/기변 당일에 한하여 가입 가능합니다.
신규회선 개통/기기변경 30일이내 가입 가능하며, 해지 당일 재 가입만 가능합니다
미성년자, 법인은 가입불가 하며, 다회선 가입자는 명의자 기준 1회선만 가입가능합니다
[해지관련]
해지채널 : 지점/대리점, 고객센터, T월드
상품가입기간 24개월이며, 이후 자동해지 됩니다
명의변경,회선해지,번호이동 시 상품은 자동해지됩니다 (단, 번호변경,기기변경 시 유지)
[통신비 할인 혜택 적용]
통신비 할인 여부는 '제휴사별 월별 실적 인정 기준'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
이번달 제휴사 사용실적은 다다음달 청구서에서 통신비 할인 됩니다
통신비 할인 반영 여부는 청구서에서 확인 가능하며, 사용실적은 T월드 상품소개페이지 내 사용실적 조회 가능합니다
(사용실적은 영업일 기준 최대 3일 이후부터 조회 가능합니다)
결합할인, 카드할인 등 할인프로그램과 중복할인 적용됩니다
* 서비스해지시 통신비 할인 적용 여부
Case 1.서비스해지, 회선유지 경우
해지 당월 이용금액 달성된 경우에도 통신비 할인 불가 (단, 전월 사용분은 정상처리, 다음달 통신비 할인)
Case 2 서비스해지, 회선해지 경우
본 상품은 통신비 할인 상품으로 SK텔레콤 회선해지 시 이용요금 달성 여부에 무관하게 통신비 할인 미 적용됩니다
[문의처]
사용실적 관련 자세한 문의는 제휴사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
11번가 고객센터 1599-0110 / SK엔크린보너스카드고객센터 1599-0051 / DB손해보험고객센터 1600-0100 / 이마트 전국 매장 상품권 판매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