갤럭시 노트7 교환 안내문
모바일통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.
언론 보도를 통해 아시는 바와 같이 삼성전자의 갤럭시 노트7 일부 단말에 문제가 있어 삼성전자는 이미 판매된 갤럭시노트7 전체를 새 단말로 교환해드리기로 결정하였습니다.
이에 모바일통 고객님들의 불편이 없도록 세부 내용을 안내드립니다.
① 새로운 갤럭시노트7 단말로 교환 - 삼성전자 A/S센터 (1588-3366)에서 새제품으로 단말기 교환 가능 - 삼성 디지털프라자 02) 3460-6778 에서 새제품으로 단말기 교환 가능 ※ 교환 일정 초기에 단말 수급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어 매장 방문 전 반드시 단말 교환 가능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(지점마다 차이는 있지만 26일 이후부터 교환이 원활할 것으로 예상됨)
② 갤럭시노트7 단말기 교환 개통절차 안내 1) 삼성전자 A/S 센터 및 삼성 디지털프라자 방문하여 교환한 후 기존 갤럭시노트7 반납하여 새로운 갤럭시노트7 새제품으로 수령후 단말기 일련번호 확인 ※ 새제품 확인후 반납 하던곳에 새제품 단말기 락해제요청
2) 갤럭시노트7 세제품으로 수령한 다음, 단말기 일련번호 확인 후 모바일통 02-2128-2635 / 02-2128-3375 으로 연락주시면 세제품으로 사용할수 있게끔 개통처리 완료 해드립니다.
3) 세제품 개통완료 후 단말기 셋팅방법 - SKT : 통화버튼 → #758353266#646# USIM 다운로드 → 예
- KT : USIM 장착후 전원재부팅 후 사용가능
항상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바일통이 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|